카테고리 없음

17번째 생일❣️

유갱원 2023. 3. 31. 07:24

세븐틴 팬인 내가 드디어 17번째 생일 맞았다 다들 박수 17번 시작 짝*17👏👏
안타깝지만 생일에 뮤슨 수행이 3개냐 ㅅㅂ
(물론 나중에 과학은 오늘 보는게 아니았음 휴)
가좍들이랑 30일에 생파 할라햏는데 언니가 하필이면 굳이 굳이 내 생일에 지 혼자 제주도 간대서 29일에 수학 갔다 오자마자 호다다닥 케익 꺼내서 바로 초 붙이기.. 는 개뿔 크리스마스 때 만들어놓았던 포토존(?)에서 사진 엄청 찍었윰 even 언니 어젠가 그젠가 14pro 바꿔서 사진 많에 찍어줌

모자는 언니 선물 꽃은 아빠 선물 편지들은 엄빠

이거는 체육복 입고 찍은거고

저 촛불? 저거 언니 생일때부터 재활용 해온거,, 내가 막타임

저 옷 저거 언니가 나보고 체육복 벗고 저거 입어보라 그래서 입고 찍은거
아 참고로 다 찍고 언니 침대에 갔다 놓을려는데 지 싫증 났는지 나 줬움 ㄱㅇㄷ

암튼 뭐 사진 몇 십장 찍고 드디어 촛불 붙이고 생축 노래하고 소원 대충 빌고 케익 좀 먹다가 방 가서 엄빠 편지 읽어봤는데 눈물이 차오르지는 않았다.. 늘 듣는 잔소리(?)가 과도첨가(?) 되어있어서..

그리거 언니가 준 모자는 너무 좋음 먄날 이모가 모자 사주실 때마다 나랑 핏이 안 맞아서 쓰고 싶어도 못 썼ㄴ는데ㅠㅠ 혈육씨 ㄱㅅㄱㅅ



대망의 생일 당일. 11시 58부터 슬슬 대기 탈 준비 ing

59분부터 화면 녹화 시작한거 잏는데 그거는 여기다가 못 올리갰어ㅠ 부끄럽,,(내가 아니라 너네가)


그리고 애들에 보내준 이쁜 축하 연락들이 좀 많은데 일일히 코멘트하기는 너무 많아용 양해 부탇✌️

내가 학교에서 59분 부터 대기 탄다고 하니까 어떤 남정네 3명이서 (이름은 생략해드릴게ㅋㅎ) 11시에 자야쥐~이랬어서 안 축하래주겠구나.. 했ㄴ느데 00시 되자마자 깊티랑 같이 보내준 이웃 주민씨와 00시 좀 넘어서 축하해준 전교 1등씨 증말 감사합니다 ^^
(근데 나머지 한 명은 찐으로 11시에 잔 듯. 회장이랑 미리 축하해줌)

그리고 00시 되자마자 이쁨 사랑스러움 가득 담아 장뮨의 디엠 보내준 여러 친규들 너무 고맙고 사랑랑다😘
꼭 00시 아니어도 보내준 친규들 너무 고맙고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깊티 보냐전 애들아 딱 기달룡 나도 사줄겡

그리고 사촌오빠랑 또 다른 으른들 느뮤 감사드립니다앙


아 이제 드디어 학교? 오퀘이 좋아써 언니가 준 옷이랑 오랜만에 기분도 낼 겸 교복이랑 입고 갈 준비 해놔ㅛ는데 위에서 말 했듯이 수행 3개라 그것 때메 좀 띵가 띵가 수행 준비 하는 척 하고 애둘이 보내준 메세지들 계솓 보느라 새벽 2시에 잠 들었다가 3시에 깨서 그 때 다시 잫음.. (그래서 오늘 좀 피곤 햤냐)

다향히도 엄빠보다 먼저 일우남 ✌️
엄마가 끓여주신 미역국 조금 먹고 허겁지겁 교복을 입고 화장 호다닥 하다가 나갔는데요.. 등굣길에 좀 즁요한걸 빼먹엏어.. 머릿속이 하얘짐..

교실 드가자마자 몇몇 애들이 축하도 햐주고 먹을거도 주고 ㅎㅎ 물론 난 그 중요한거 때문에 아무것도 안 들어와ㅛ지만..ㅠㅠ

생일날에 1교시가 수학..? 오케 잠을 안 자보겠어 하고 오늘은 그래도 별로 안 졸고 잘 드렁ㅆ음. 대신 멍 때리면서 <내가 아니라도> 립싱크 하고 잏엏늦데 쌤이 갑다기 “수업 잘 듣고 잏지?” 이러셔서 놀래서 “넵! 잘 듣고 이쑴니당!” 내가 대답해써ㅠㅠ 다행히 내가 수학 부장+자고 있는 애들이 많아서 휴우..😅
그러고 수업 10분 일찍 끝내주시길래 수행 많아서 준비하라고 시간 주시는 줄 알고 노트 꺼내ㅛ는데 갑자기 쌤이 짝꿍한테 잠깐 나와서 뭐 하라고 하시길래 역쉬 우리 모범생 짝궁 수학 문제 풀이 하나 부다 이러고 박수 칠 준비ing이엏는제 쌤이 나 나오리고 하셔고 개깜놀 ,,

모야 진짜 너무 감동이자나..🥹 울컥했다규..
내 로망 중에 하나였던 생파여서 너무 행복해쑴
그리고 여기서는 안 보이는데 저 종이 뒤에 애들에 간단한 편지 같은 거 써있아서 너무 좋앟음 진짜 저런거 언제 다 준비했지 싶었음.. 알고보니까 나 어제 교무실 잠깐 갔다오는 동안 했다더다라.. 나 되게 빨리 왔는데…
ㅎㅎ암튼 하나 하나 다 읽어보니까 은근 감동이야 애들아😄
근데 내용중에 대부분이 말 빠르다고해서 ㅋㅋㅋ

그리고 제일. 중요한 김뉴민씨의 편지를 공개하겟숩니다 (두둥타학)

유민아 내가 진짜로 공개 할 줄 알앟냨ㅋㅋㅋ

ㅇㄴ 엄빠 편지도 안 울고 다른 친구들이 보낸 메세지들에더 눈물 참았는데 왜 김뉴민 편지에만 감동으ㅐ 눈물 초르륵,,
아 근데 중간에 내용 개욱김
“최씨랑은 연을 끊자“ 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ᱍ
근데 틀린 말은 아님. 똥차들이 다 최씨였어..
물론 연애 상대로 최씨는 일단 거르고 봅니당
친구로서의 최씨는 상관 없어욭 다들 오해 노노



하 암튼 저는 여기까지만 쓸게옹 너무 피곤하고 내일 진로 1교시인데 책 안가꼬옴,,
하 금요일이 두려우ㅗ짐..토욜이 핟원 3개라서 몰아서 하기 너무 함듦
ㅇㄴ 18 할말은 많은데 귀찮아
암튼 생일 축하해준 모든 분들 ㄱㅅㄱㅅ😘👍🏻
나도 잊지 않고 해드릴게 ㅋㅎ